언론보도뉴스

뒤로가기
제목

세계일보 - (주)남해섬흑마늘, '孝 마케팅' 눈길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3-06-12 10:37:43

조회 285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설날, 부모님께 흑마늘로 건강을 선물하세요?!”

100% 청정 남해산 마늘로 흑마늘진액과 흑마늘통마늘 등을 생산하는 건강식품 전문기업 (주)남해섬흑마늘(대표 여동훈)이 설을 앞두고 다양한 ‘孝 마케팅’을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홈페이지((www.nhsfood.co.kr)나 전화(055-862-9700)를 통해 이달 말까지 흑마늘진액 등을 구매할 경우 제품 종류에 상관없이 올해 연도와 같은 2011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특히 ‘흑마늘진액 60포’ 세트를 구매할 경우에는 ‘흑마늘진액 12포’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흑마늘은 일반 마늘을 30여일 간 숙성시켜 마늘 특유의 매운맛을 없애고 효능을 높인 것으로 자양강장 효과와 숙취해소, 고혈압, 당뇨 등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각광받고 있는 건강 식품이다. 홍삼이 일반 인삼의 효능을 높인 것처럼 흑마늘은 일종의 마늘계의 홍삼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주)남해섬흑마늘의 모든 제품은 남해의 청정 환경에서 자란 마늘을 현지 공장에서 30여일 간 직접 숙성, 가공한 것이라 신뢰할 수 있으며 기존 흑마늘 제품 특유의 거부감 없이 쉽게 먹을 수 있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현재 (주)남해섬흑마늘에서는 흑마늘통마늘 2종과 흑마늘진액 5종 등 다양한 흑마늘 제품과 더불어 청정 남해산 수세미(오이)를 가공한 수세미차도 판매하고 있다. 

한편 (주)남해섬흑마늘은 두박스 이상을 추가 구매할 경우 주문 수량에 따라 할인해주는 특별 할인 판매도 펼치고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