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뉴스

뒤로가기
제목

한국뉴스투데이

작성자 남해섬흑마늘(ip:)

작성일 2015-02-11 19:36:57

조회 6197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설특집]남해섬흑마늘(주), 건강식품 흑마늘진액·통마늘 선보여

건강식품 흑마늘, 효능 알려지면서 명절선물세트로 인기
뉴스일자: 2015년02월11일 17시25분

흑마늘진액 60포
[한국뉴스투데이 김명수 기자]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이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한 해 동안 고마웠던 분들 그리고 부모님을 비롯하여 친지 분들께 세배 드리고 선물 준비하느라 많이 바쁠 듯 하다. 선물에 대한 고민은 명절 때마다 드는 행복한 고민 중에 하나인 것 같다. 특히 가족의 건강을 위한 인기 선물세트로 흑마늘이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설 선물을 준비하고 고민하고 계시는 많은 분들께 웃음과 행복을 드리고자 좋은 최근 들어 각광받고 있는 건강식품 흑마늘에 대해 소개한다.

(주)남해섬흑마늘(대표 여동훈) 100% 청정 남해산 마늘로 흑마늘진액과 흑마늘통마늘 등을 생산하는 건강식품 전문기업이다.

흑마늘은 일반 마늘을 60여 일간 숙성시켜 마늘 특유의 매운맛을 없애고 효능을 높인 것으로 자양강장 효과와 숙취해소, 고혈압, 당뇨 등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최근 들어 각광받고 있는 건강식품이다. 홍삼이 일반 인삼의 효능을 높인 것처럼 흑마늘은 일종의 마늘계의 산삼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남해섬흑마늘의 모든 제품은 남해의 청정 환경에서 자란 마늘을 현지 공장에서 60여 일간 직접 숙성, 가공한 것이라 신뢰할 수 있으며 기존 흑마늘 제품 특유의 거부감 없이 쉽게 먹을 수 있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 한 번 구매하거나 선물을 받은 후 재구매하는 비율이 다는 업체에 비해 높은 편이란 것이 이 회사의 자랑이다.

남해섬흑마늘의 특징은 마늘을 숙성시킴으로써 마늘 특유의 불쾌감이 전혀 없으며, 폴리페놀류의 함량이 증가하여, 생마늘에는 존재하지 않는 S-알리시스테인이라는 수용성 유황아미노산이 생성된다. 그 결과 항산화력 원료가 되는 생마늘과 비교하면 현저하게 상승한다.

마늘을 장기간 발효 숙성시키면 S-아릴시스틴이라는 마늘의 특수한 물질의 생성되는데, 이것을 섭취할 경우 인해 체내 흡수율이 좋아 건강에 탁월한 도움을 준다.
통흑마늘 30톨
발효흑마늘은 생마늘의 냄새와 위장의 자극으로 먹기 곤란한 부분을 숙성시킴으로써 누구나 쉽게 먹을 수 있게 만든다. 발효숙성을 통해 냄새의 원인이 되는 휘발성 유황화합물이 줄어들기 때문에 먹은 후 입에서 마늘 냄새가 전혀 없으며, 생마늘과 비교하면 수용성이 높고 체내흡수율이 빠른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폴리페놀류의 함량이 높아져서 황산화력이 현저하게 상승하는데, 이 물질의 생성으로 인해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는 황산화력이 생마늘에 비해 높아지는 것으로 밝혀졌다.

발효흑마늘의 특징은 ▲마늘특유의 자극적이고 불쾌한 냄새가 없다는 점. ▲인공적인 감미료의 첨가 없이 새콤달콤한 맛이 난다는 점. ▲ 생마늘 본래의 유효성분을 손상시키지 않는다는 점. ▲ 조직이 점질성이기 때문에 쫄깃쫄깃 달콤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먹을 수 있는 건강식이라는 점을 들 수 있다.

남해섬흑마늘은 특히 남해섬흑마늘의 특허 받은 독자적인 발효숙성 기술로 흑마늘 맛을 높였다. 또 흑마늘추출액은 100%흑마늘로만 사용한다. 그리고 청정자연 해풍이 키운 남해 마늘 중 특상등급 마늘만 사용한다. 그러면서 황토발효숙성으로 S-알리시스테인의 함량을 높였다. 이와 함께 4단계과정 모두 필터를 걸쳐 찌꺼기를 완벽하게 제거했다. 아울러 약수로 유명한 오동마을 지하암반수로 전량 엑기스를 제조하고 있다.

남해섬흑마늘은 한-EU FTA 인증 수출자로 프랑스에 수출하며 또 러시아 GOST-R 인증서을 획득해 러시아에도 수출한다. 이와 함께 HALAL 인증을 올해 1월에 획득해 중동 국가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또 말레이시야 식품박람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한바 있다.

이렇듯 남해섬흑마늘은 해외시장확대 및 전세계에 흑마늘의 우수성을 전파하고 있다. 현재 사세 확장으로 흑마늘생산 2공장을 1공장 옆 부지에 건설 중에 있다.
흑마늘진액 30포
여동훈 대표는 남해섬흑마늘은 남해섬에서 자란 특상등급마늘만을 사용하여 청정자연의 환경에 위치한 생산공장에서 발효숙성 시킨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남해섬흑마늘만의 노하우로 정직한 제품으로 생산하기 위하여 온 정성을 다하고 있다고 말하고 맑은 공기와 물의 고장 남해에서 생산되는 남해섬흑마늘은 내 가족이 먹는 흑마늘을 생산한다는 생각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정직한 제품을 보급하기 위하여 온 정성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여 대표는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 것이라고 말하면서 빠른 의료기술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아직 많은 사람들이 건강문제로 인한 고통을 느끼고 살아가고 있다고 안타까움을 표하면서 남해섬흑마늘은 건강한 인류의 삶의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으로 작은 발걸음이지만 온 힘을 다하여 전진해 나아가고 있다고 강조하고 우리 모두의 건강한 미래를 지켜가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남해섬흑마늘에 대한 자세한 상품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www.nhsfood.co.kr)나 전화(055-862-9700 또는 1599-8813)를 통해서 상담이 가능하다.

사진=남해섬흑마늘(주) 제공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클리핑은 http://koreanewstoday.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